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삼성의 역작이라 말할 수 있는 갤럭시 노트 프로 12.2

by TeemoSoft 2014. 11. 17.





어제는 신티크13HD 

오늘은 갤럭시 노트프로12.2 

떠나보냈다




와콤 물건이야 타블렛 용도로는 최고인건 모두 아는 사실이고


 애플 빠돌이라서 

삼성 제품은 개인적으로 많이 쓰지 않는데

노트 프로는 달랐다


아마  만남은 이마트에서 였던  같다

신티크를 갖고 싶긴한데 비싸서

저렴한 물건을 찾다보니

갤럭시  종류를 보러갔었다


그런데

후질근한 모습과 두꺼운 베젤부분으로 인해

못생긴  옆에

잘빠지고 뒷면은 가죽으로 되어있는

녀석을 보았다


그녀석의 이름은 노트프로

두둥!

크기도 12.2인치

날렵한 옆모습과 적당한 배젤부분


 눈에 Fall in Love


기기 사양도 좋아서

버벅임 같은 것은 없었고


배터리 용량도 넉넉해

 7-8시간은

  있었다


신티크 펜은 아니지만

역시나 와콤S펜으로

그림을 그릴때

반응 속도나 압력레벨도 나쁘지 않았다


지금은 신티크 컴패니언 하이브리드를 써서

떠나보내게 되었지만


유일하게 삼성 제품에서 가성비 끝내주는

내가 인정하는 갤럭시 노트 프로 12.2

안녕 굿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