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주저리

모두 탈락 하하하하하하하하

by TeemoSoft 2015. 8. 14.



유니티 쇼킹 프로젝트 4와

부산인디게임페스티발에 모두 신청했는데


둘다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유니티 쪽은 담당자가 메일을 안읽었다고 뜬다?

다른 직원들이랑 주고받은 메일은 읽음표시가 뜨는데

왜 그 직원만 안뜨는걸까;



카페관리자에게 물어봤더니 읽었는데 안읽었다고 뜨는 분이 많다고 한다.(?)

다른 사람들한테는 언제 물어본거지?


알 수 없다.



예전에 퍼블리셔를 구할때 국내 모회사에서 설치도 안하고 설치했다고 뻥쳤던 기억이 나서


이번에 출품할때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구글애널리틱스를 설치해서 배포했다.


음... 심사시작 일주일이 되도록 설치를 안한다;


심지어 설치링크조차 안들어갔다.


14일 발표인데 출품작이 많아 심사하느라 발표가 늦어질것같다고한다.



하지만 다른 행사들을 겪어본 바


내 예상은 분명히 14일 오전에 발표할 것 같았다.


내 게임은 설치도 안했겠지만 말이다.


어제 저녁(13일) 친구와 얘기하면서 


'분명히 늦어진다고 하면서 그냥 원래 날짜에 발표할 것 같은 기분이다.


탈락해도 좋으니 플레이라도 해보고 탈락시켰으면 좋겠다.'


라는 말을 했는데


그게 사실로 일어났다~!!!


일주일동안 언제 설치하나 모니터링했는데


늦어진다는 발표는 제때에 심지어 일찍 발표하고


내 게임은 동영상만 보고 넘어갔구나~~ 아아~~



원래 남의 도움을 받으며 사는 인생이 아니었으니

욕심을 버리고 내 갈길을 가야겠다. 마음을 다잡아야겠다.



------



그런데 어제(19일) 설치된 기기가 하나 늘어났다


선정이 다 종료된줄 알았는데 뭐지 했는데


오늘(20일) 1시에 선정되었으니 빨리 참가확인 해달라고 메일이 왔다.


그래서 어이쿠 감사합니다 하고 답장함


결론은


BIC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