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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뚝딱뚝딱

어느날 태양이 사라졌다. 3월 3주차 개발진행영상

by TeemoSoft 2015. 3. 21.






체력바 변경, 물약,폭탄,마법아이템 등등 구현


유니티 5로 업데이트하면서 프레임드랍현상이 심해졌다.(특히 에디터상에서)


기기에서 빌드할때는 그렇게 문제가 없었지만 


혹시나하는 마음에 최적화하는데 며칠을 보냈던 것 같다.


사실 보이는 부분보다 안보이는 부분에 대한 작업이 굉장히 많았다.


메모리를 많이 잡아먹는 에셋을 제거하고 그냥 자체적으로 구현하는 것도 몇몇 있었다.


지난 2주동안 상당히 실력이 늘어난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