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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뚝딱뚝딱

오랜만에 올리는 개발진행사항(어느날 태양이 사라졌다.)

by TeemoSoft 2015. 2. 18.






오랜만에 올리는 진행사항.


어차피 보러오는 사람은 거의 없겠지만 ㅎㅎ 자기만족을 위해서!


작업내용.

장비교환&스태이터스 UI구현

로컬라이징(번역은 추후에)

스태미너 구현

스태이터스와 장비에 따른 캐릭터능력치 변화 구현

공격과 방어 구르기에 스태미너 소모

로딩씬

로딩시 페이드인아웃


마지막으로 ios64bit 대응!!!!!!!!!!

이게 가장 힘들었다.

에셋이 지원안하는 경우도 있었고

유니티엔진자체가 업데이트가 된지 얼마 안된 상황이라 몇일 고생한 후에 드디어 빌드에 성공.


이밖에도 자잘한 최적화를 진행하였다.


아직 몬스터도 구현하지 않았는데 갈길이 멀다.


타격감 좋은 2D액션RPG를 목표로 화이팅


새해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