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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뚝딱뚝딱

차기작 게임 주인공 걷기/뛰기 모션

by TeemoSoft 2014. 11. 17.

 

 

   

   

   

 

 


   

   

 

 

새로운 에셋으로 애니메이션 제작하다보니 아직 익숙하지 않다

   

기존 NS 러너에서 사용한 관절애니메이션 유니티 에셋은 Smooth Moves 사용

차기작 제작에 쓰일 관절 애니메이션 유니티 에셋은 Puppet2D 사용

   

처음 써본 느낌은 Puppet2D가 가격과 기능 모두 좋은 듯하다

   

게임실무자들이 많이 쓰는 Spine은 많이는 안써봤지만

가격이 비싸고(무료도 있지만)

유니티로 넘어가는 것이 번거롭다. 

따로 클라이언트가 있다보니 저장 불러오기 같은 것은 편할듯

   

개인적으로는 어차피 유니티만 쓰고 있으니 일단 Puppet2D를 사용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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