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손검은 역시 크고 아름답다
그런데 양손검을 차기작에 넣으려고 한다면
일이 좀 커진다
공격모션을 한가지만 넣는다면 상관없지만
양팔을 같이 움직여야해서
팔 부분의 이미지를 더 추가해야한다는 점
고민을 해보았는데 그냥 양손공격은 안넣는 걸로
무기 타입별로 공격모션을 다르게 하는 것으로 만족하자
원래 캐릭터의 뒷통수가 너무 나와서 뒷통수 좀 깍아야되고
신발 부분을 발목을 기점으로 나눠서 작업을 해야할 것 같다
안그러면 약간 움직이는게 이상해지니까ㅎㅎ
일이 점점 많아진다
'개발 > 뚝딱뚝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발 애니메이션 부분 (0) | 2014.11.28 |
---|---|
캐릭터 신발 애니메이션 부분 (0) | 2014.11.27 |
차기작 개발을 위한 여정 -1탄 그림공부- (6) | 2014.11.26 |
차기작 개발을 위한 여정 -프롤로그- (0) | 2014.11.26 |
투구 제작 완료 (0) | 2014.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