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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뚝딱뚝딱

차기작 배경&그림자&모션변경

by TeemoSoft 2015. 1. 12.






플랫폼 부분을 약간 위에서 바라보는 형태로 바꿈(땅, 공중 발판 등등, 땅 같은 경우는 타일형태라서 이어지는 부분이 어색하지 않도록 그림)


그렇기 때문에 그림자를 추가


Raycast를 이용해 충돌체 감지하고 그림자 위치 변경


거리에 따른 그림자 사이즈 변경(하지만 화면이 너무 작고 밑에 체력바 때문에 잘 안보임)


위아래로 움직이는 땅 같은 경우는 Y값이 계속 변경되서 정확한 위치에 갱신이 안되서 좀 어색함


뛸 때와 점프시 자세 변경(어떤 분이 얼굴 가리지 않는게 나을 것 같다고 말해서 바꿔봄)




그림자 사이즈변경 제거 하고 좀더 넓게 바꾸고 위아래 움직이는 속도를 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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